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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EM(Adobe Experience Manager) 기능 본문

AEM(Adobe Experience Manager)

AEM(Adobe Experience Manager) 기능

흑백논리 2023. 2. 1. 10: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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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포스팅은 AEM(Adobe Experience Manager)의 소개 영상을 보고 정리해본 글입니다.

따라서 틀린 부분이 있거나 잘못 이해한 부분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AEM(Adobe Experience Manager) 란?

 

- 회사의 온라인 측면에서 직면하는 거의 모든 고객을 다룰 수 있는 플랫폼.

- 콘텐츠 관리 시스템은 사이트와 모바일 앱 및 양싟을 구축하는데 사용

- 회사의 온라인 마케팅 콘텐츠 및 기타 자산을 관리할 수 있음

- Abode캠페인, Adobe Audience MAnager 및 Magento Commerce로 알려진 이커머스 플랫폼 중 하나인 Adobe 커머스와 함께 작동할 수 있도록 설계

 

즉, AEM(Adobe Experience Manager)고객의 온라인 경험의 측면을 관리하기 위한 포괄적인 도구입니다.

 


 

AEM(Adobe Experience Manager)의 주요 기능

 

- 숙련된 관리자 콘텐츠의 관리 시스템은 AI로 구동

 

- 민첩하게 확장 가능하고 안전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에 구축하여 시장에 가장 적합한 웹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는 완벽한 기반을 제공

 

- 사용자 친화적인 개발자용 도구를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 AEM의 개인화 활용

 

- 시장 데이터를 사용하여 통합된 고객 프로필을 생성하면 사이트에서 관련 지표를 기반으로 각 고객에게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

 

- 플랫폼의 마이크로 서비스 및 API 제공 기능을 사용 시 웹 모바일 및 기타 채널을 위한 앱을 생성할 수 있으며, 이는 앱을 신뢰할 수 있는 ROI로 이어지는 종류의 경험을 제공

 

-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수익을 창출하는 디지털 자산을 구축하는데 효과적

 

- 디지털 자산 관리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여 팀이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에서 직접 협업하여 확장해야 하는 종류의 콘텐츠 제작

 

- Swete의 AI가 필요에 따라 자르기에 태그를 지정하고 콘텐츠를 배포하는데 도움을 줌

 

- 장치 또는 채널에 따라 동일한 유형의 콘텐츠를 변경할 때, Adobe의 데이터 자산 관리가 조정을 자동화하여 최종 결과가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함

 

- AEM(Adobe Experience Manager)의 양식 디지털 등록은 AEM이 클라우드를 활용하고 캐시화를 위한 내장 CDN 기능으로 양식을 더 빠르게 랜더링할 수 있는 강력한 이점을 제공

 

- 새로운 기능을 자동 업데이트 함으로 시간적인 효율이 증가

 

- 디지털 등록 트래픽의 AEM 변경과 함께 증가하는 수요에 대비해 자동 확장 마이크로 서비스 기반 아키텍처를 통해 쉽게 관리

 

- 내장형 이중화 Adobe는 247365 서비스를 제공 (다만, 양식 관련 서비스에 대해 미션 크리티컬 SLA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이중화 및 모니터링 기능이 있어 큰 역할을 하지 않음)

 

- 모든 환경에 대한 보안은 AEM(Adobe Experience Manager) 및 ISO 27001에 대한 Adobe 지원 규칙으로 구성

 

- AEM(Adobe Experience Manager) 양식은 Adobe Sign과 통합되어 매끄럽고 완벽한 디지털 등록 솔루션을 만듬

 


 

AEM(Adobe Experience Manager) 클라우드 기능의 이점

 

- 클라우드 서비스는 업계 인증의 엔터프라이즈 보안 모범 사례를 충족하도록 사전 구성

- 내장된 이중화와 24시간 모니터링이 잠재적인 중단현상으로부터 보호

- 클라우드 비지니스 확장을 쉽게 만들어 줌

- 클라우드는 Adobe가 강력한 플랫폼에 대한 업데이트 및 개선 사항을 계속 제공

- 최신 버전을 위한 업데이트 계획이나 구현에 필요한 예산 책정 시간을 Adobe에서 모두 처리

 


아래는 추가적으로 찾아보면서 알게된 내용입니다.

AEM(Adobe Experience Manager) 기능 (간략화)

 

1. Mobile

- AEM은 앱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구축하는것에 중점을 둠

- 통합 대시보드로 웹 사이트와 동일한 콘텐츠, 워크플로우를 사용 및 API를 통해 앱을 회사 시스템과 연결 가능

- Adobe Creatice Cloud 및 Adobe Document Cloud와 긴밀하게 통합되어 모바일 앱으로 공유 가능

※모바일 앱을 완벽히 지원하는 접근성 / 통합 대시보드로 효율적인 관리

 

2. Site

- AEM은 경험 중심의 상거래를 이용하면 고객과의 모든 상호 작용을 최적화하고 개개인의 최적의 환경 제공

- e 커머스 페이지를 편리한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제작 가능

※이미지의 확대 및 축소와 이동, 360도 회전 지원 / 간편한 자산관리 및 제품 관리

 

3. Assets

- 해상도와 디바이스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가능한 이미지, 비디오, 컨텐츠 제작, 관리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관리 시스템

 

4. Forms

- 고객 등록 및 기타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양식과 문서 제작을 간소화하여 관리

- 양식과 문서 제작 및 관련 프로세서를 종이 없이 효율적으로 자동화 가능한 문서 관리 시스템

- 거래 시 처리가 필요한 과정을 디지털 방식으로 바꿀 수 있음

 

5. Communities

- 고객과 브랜드 사이의 연결점인 소통의 공간 포럼, 사용자 그룹, 학습 리소스, 소셜 등을 제작하는 기능 (온라인 커뮤니티)

 

자료 출처 :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softchoice&logNo=220694654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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