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을 IT다
AEM(Adobe Experience Manager) 기능 본문
해당 포스팅은 AEM(Adobe Experience Manager)의 소개 영상을 보고 정리해본 글입니다.
따라서 틀린 부분이 있거나 잘못 이해한 부분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AEM(Adobe Experience Manager) 란?
- 회사의 온라인 측면에서 직면하는 거의 모든 고객을 다룰 수 있는 플랫폼.
- 콘텐츠 관리 시스템은 사이트와 모바일 앱 및 양싟을 구축하는데 사용
- 회사의 온라인 마케팅 콘텐츠 및 기타 자산을 관리할 수 있음
- Abode캠페인, Adobe Audience MAnager 및 Magento Commerce로 알려진 이커머스 플랫폼 중 하나인 Adobe 커머스와 함께 작동할 수 있도록 설계
즉, AEM(Adobe Experience Manager)은 고객의 온라인 경험의 측면을 관리하기 위한 포괄적인 도구입니다.
AEM(Adobe Experience Manager)의 주요 기능
- 숙련된 관리자 콘텐츠의 관리 시스템은 AI로 구동
- 민첩하게 확장 가능하고 안전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에 구축하여 시장에 가장 적합한 웹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는 완벽한 기반을 제공
- 사용자 친화적인 개발자용 도구를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 AEM의 개인화 활용
- 시장 데이터를 사용하여 통합된 고객 프로필을 생성하면 사이트에서 관련 지표를 기반으로 각 고객에게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
- 플랫폼의 마이크로 서비스 및 API 제공 기능을 사용 시 웹 모바일 및 기타 채널을 위한 앱을 생성할 수 있으며, 이는 앱을 신뢰할 수 있는 ROI로 이어지는 종류의 경험을 제공
-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수익을 창출하는 디지털 자산을 구축하는데 효과적
- 디지털 자산 관리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여 팀이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에서 직접 협업하여 확장해야 하는 종류의 콘텐츠 제작
- Swete의 AI가 필요에 따라 자르기에 태그를 지정하고 콘텐츠를 배포하는데 도움을 줌
- 장치 또는 채널에 따라 동일한 유형의 콘텐츠를 변경할 때, Adobe의 데이터 자산 관리가 조정을 자동화하여 최종 결과가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함
- AEM(Adobe Experience Manager)의 양식 디지털 등록은 AEM이 클라우드를 활용하고 캐시화를 위한 내장 CDN 기능으로 양식을 더 빠르게 랜더링할 수 있는 강력한 이점을 제공
- 새로운 기능을 자동 업데이트 함으로 시간적인 효율이 증가
- 디지털 등록 트래픽의 AEM 변경과 함께 증가하는 수요에 대비해 자동 확장 마이크로 서비스 기반 아키텍처를 통해 쉽게 관리
- 내장형 이중화 Adobe는 247365 서비스를 제공 (다만, 양식 관련 서비스에 대해 미션 크리티컬 SLA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이중화 및 모니터링 기능이 있어 큰 역할을 하지 않음)
- 모든 환경에 대한 보안은 AEM(Adobe Experience Manager) 및 ISO 27001에 대한 Adobe 지원 규칙으로 구성
- AEM(Adobe Experience Manager) 양식은 Adobe Sign과 통합되어 매끄럽고 완벽한 디지털 등록 솔루션을 만듬
AEM(Adobe Experience Manager) 클라우드 기능의 이점
- 클라우드 서비스는 업계 인증의 엔터프라이즈 보안 모범 사례를 충족하도록 사전 구성
- 내장된 이중화와 24시간 모니터링이 잠재적인 중단현상으로부터 보호
- 클라우드 비지니스 확장을 쉽게 만들어 줌
- 클라우드는 Adobe가 강력한 플랫폼에 대한 업데이트 및 개선 사항을 계속 제공
- 최신 버전을 위한 업데이트 계획이나 구현에 필요한 예산 책정 시간을 Adobe에서 모두 처리
아래는 추가적으로 찾아보면서 알게된 내용입니다.
AEM(Adobe Experience Manager) 기능 (간략화)
1. Mobile
- AEM은 앱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구축하는것에 중점을 둠
- 통합 대시보드로 웹 사이트와 동일한 콘텐츠, 워크플로우를 사용 및 API를 통해 앱을 회사 시스템과 연결 가능
- Adobe Creatice Cloud 및 Adobe Document Cloud와 긴밀하게 통합되어 모바일 앱으로 공유 가능
※모바일 앱을 완벽히 지원하는 접근성 / 통합 대시보드로 효율적인 관리
2. Site
- AEM은 경험 중심의 상거래를 이용하면 고객과의 모든 상호 작용을 최적화하고 개개인의 최적의 환경 제공
- e 커머스 페이지를 편리한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제작 가능
※이미지의 확대 및 축소와 이동, 360도 회전 지원 / 간편한 자산관리 및 제품 관리
3. Assets
- 해상도와 디바이스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가능한 이미지, 비디오, 컨텐츠 제작, 관리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관리 시스템
4. Forms
- 고객 등록 및 기타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양식과 문서 제작을 간소화하여 관리
- 양식과 문서 제작 및 관련 프로세서를 종이 없이 효율적으로 자동화 가능한 문서 관리 시스템
- 거래 시 처리가 필요한 과정을 디지털 방식으로 바꿀 수 있음
5. Communities
- 고객과 브랜드 사이의 연결점인 소통의 공간 포럼, 사용자 그룹, 학습 리소스, 소셜 등을 제작하는 기능 (온라인 커뮤니티)
자료 출처 :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softchoice&logNo=220694654937
'AEM(Adobe Experience Manag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HTL 언어 정리 (4. 특수 HTML태그 / 사용 API) (0) | 2023.02.02 |
---|---|
HTL 언어 정리 (3. 블록문) (0) | 2023.02.02 |
HTL 언어 정리 (2. 표현식 옵션) (0) | 2023.02.02 |
HTL 언어 정리 (1. 표현 언어, 구문 및 의미론) (1) | 2023.02.01 |
AEM(Adobe experience Manager) 모듈 (0) | 2023.02.01 |